공지사항 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

자ː우리 알림판

자우리의 주요 뉴스 및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학생상담센터 대면상담 운영방침 공고

  • 등록일 2021-07-12
  • 조회수 445

안녕하세요?  자:우리 학생상담센터입니다.

 

대면상담으로 전환한지 2주밖에 되지 않았는데, 코로나 상황이 너무 심각해져서

부득이하게 다시 오늘(7/12)부터 비대면 상담 체제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.

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를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한 조처이니

자우리 이용하시는 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 

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등 조치의 변화가 있기 전까지 다음과 같이 하겠습니다.

 

  1. - 비대면(화상) 상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2. - 대면상담을 원하시는 경우, 교내 신속 코로나19 분자 진단 검사 등 코로나 검사 음성 확인서(문자) 등을 지참하셨을   경우에만 가능한 것으로 합니다. 매주 검사를 실시하셔야 합니다.
  3. - 방학 프로그램인 지능 및 진로검사도 코로나 검사 음성 확인서(문자)가 있을 경우 진행하고, 그 외의 경우에는 진행불가합니다.

 

하루 빨리 감염병 상황이 진전이 되어 자우리 운영도 정상화되길 바라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온라인 상담예약

미리 온라인을 통해 시간을 정하고 방문하는 경우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(별도 회원 가입 없이 서울대학교 포털 계정으로 로그인)

상담예약 포털로그인
포털계정 로그인

서울대학교 포털(mySNU)계정이 있는 사용자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.

아래에 서울대학교 포털 SNU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세요.
SNU ID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https://my.snu.ac.kr에서 확인하세요

"SNU ID 또는 비밀번호"가 정확하지 않습니다.
보안코드가 정확하지 않습니다. 보안코드를 다시 입력하십시오.